Senin, 06 Desember 2010

전 남자 친구와 나 친구와 공유한다면 난 아주 행복 해요 ..
난 정말 그들을 사랑 ..
나는 그들 사이에서 선택할 수 없지만
나는 내 옆에 그들없이는 살 수 없기 때문에 ..

친구 : 그들은 내가 여자 친구에게 화가 날 때 항상이 있습니다 ..
남자 친구 : 그 친구가 내가 갈 때 항상 거기입니다 ...

사랑과 친구 사이에서 선택을 위해서면 혼란 스러워요 ..
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친구에게 참으로 ...
하지만, 반대편에.
나는 또한 그들을 선택할 수 없지만

난 너무 혼란스러워

Tidak ada komentar:

Posting Komentar